여행이야기

하나투어 베트남 다낭 패키지 여행 1일차 후기

by 늘봄블리 2023. 11. 16.

하나투어 베트남

다낭 3박 4일 여행 후기

10월에 베트남 다낭에 다녀왔습니다.

경기도 다낭시라고 불릴 만큼 한국 사람들 많고 편하다고 해서 자유여행으로 가볼까 했는데 편하게 이동하는 게 좋겠다 싶어 하나투어패키지로 예약했습니다

10월은 다낭이 우기철이라 비가 많이 내린다고 해서 걱정하고 우산을 챙겨 갔는데 일정동안 큰 비는 오지 않고 잠깐씩 내려서 여행 일정에 무리 없이 재밌게 다녀왔습니다.

꼭 챙겨가야 할 물건

화장품,샤워헤드 필터, 샴푸, 린스, 바디워시, 비누 등(호텔 샴푸와 바디워시는 있었는데 향기가 너무 안 맞아서 가지고 가는 걸 추천합니다)

샤워헤드 필터는 꼭 가지고 가세요. 저는 가지고 가서 잘 쓰고 왔습니다.

선크림, 선글라스,모자은 꼭 챙기세요 날씨가 우기라고 해서 시원할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더웠습니다.
비행기 안에서는 추우니 가디건이나 얇은 점퍼는 챙기는 게 좋습니다

저는 20인치 캐리어를 가지고 가고 올때 선물 구입 생각해서 접이식 백팩도 가지고 갔습니다.

갈 때 캐리어 너무 작은 거 아니야 걱정했는데 다낭에서 입을 옷이 여름옷이라 다이소에서 산 압축팩에 넣어서 다녀왔는데

갈 때는 공간 많이 남았는데 올 때는 선물을 많이 사서 꽉 채우고 백팩에 넣어서 왔습니다.

환전해서 쓴 금액

30만원정도 환전해서 다녀왔습니다.

가이드 경비와 호텔 팁과 선택관광 1번(야간투어함)(저는 가기 전에 하고 싶은 선택관광 지불하고 다녀왔습니다) 선물도 사고 남아서 가지고 왔습니다.

1인당 가이드 경비 40달러, 호텔 청소팁 하루에 1달러, 선택관광(선택하기에 따라 달라짐) 선택관광은 상황에 따라 바뀔 수도 있기 때문에 미리 결제하는 것보다는 현지에서 고민하고 결정하는 게 더 좋은 듯합니다.

다낭 가서 주의할 점

소매치기는 복잡한 곳 아닌 이상은 괜찮은 듯 하지만 한 시장등 사람 많은 곳을 가게 된다면 크로스백이나 힙색등 여권과 돈을 넣을 수 있는 크기의 가방이 좋은 듯합니다

식사는 입맛에 안 맞았어요. 웬만하면 다 잘 먹는데 호텔 조식도 입맛에 안 맞아서 빵과 커피만 마시고 여행 중 한국인이 하시는 식당에 갔을 때 빼고 모두 별로였습니다.

조식 먹을 때 나이 드신 분들은 김과 고추장 김치등 가지고 오셔서 드시는 걸 보고 부모님이랑 같이 가실 경 우는 챙겨 오는 게 좋을 듯합니다.

개인 시간은 거의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저는 하루정도 아침 11시에 모이는 시간이 있어 아침 일찍 밥 먹고 한시장 다녀오고 마지막날 9시쯤 호텔에 들어와서 미케비치에 가서 바다 보고 온 게 개인시간 전부였습니다

첫날 가이드에게 자유시간을 미리 여쭤 보시고 계획하세요

하나투어 패키지여행 베트남 다낭 1일 차 여행 후기

하나투어 베트남 다낭 패키지 여행 일정
하나투어 베트남 다낭 패키지 여행

인천공항

10시 40분 인천에서 다낭으로 제주항공 비행기 출발

베트남 다낭 비행시간 4시간 40분 정도 소요됨

다낭공항에서 나갈 때 줄이 길지만 여권만 확인하고 바로 보내줍니다.

입국심사받고 짐 찾아서 공항 밖에서 나오면 하나투어 가이드가 바로 앞에서 기다리고 이름 확인하고 다른 분들 기다리다가 모두 모이면 관광버스로 이동합니다.

도착하자 밥을 먹으러 갔습니다. 맛은 영~~

밥을 먹고 다낭 대성당(핑크성당)

1940년대에 프랑스 식민지 시대에 지어진 곳으로 그 특이한 외관 때문에 '핑크성당'이라는 별명을 얻었습니다. 이 성당의 아름다운 핑크색 외관은 인상적이고 사진 찍기에도 아주 좋은 장소입니다.

핑크성당을 방문할 때는 예배 시간을 확인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평일에는 오전과 오후에 미사가 있으며 주말에는 오후 늦게까지 진행됩니다.

제가 갔을 때는 안으로 들어갈 수 없어서 밖에서 사진만 찍고 왔습니다.

다낭에는 많은 카페가 있지만 그중에서도 '콩카페'는 특히 유명합니다.

콩카페는 다낭의 여러 지점에서 찾아볼 수 있지만 그 중 가장 인기 있는 지점은 한강 근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 카페는 그 유니크한 인테리어와 훌륭한 커피로 잘 알려져 있으며 콩카페의 인테리어는 베트남 전통 가옥의 모습을 닮았습니다.

나무와 돌로 만들어진 이곳은 아늑하면서도 아름다운 분위기가 있으며 특히 이 카페는 커피뿐만 아니라 다양한 음료와 디저트도 있으며 베트남 현지의 맛을 체험할 수 있는 장소로 인기가 많습니다.

콩카페에서 유명한 코코넛 커피는 달콤하면서도 깊은 풍미가 느껴지며 맛있어서 올 때 베트남공항에서 코코넛커피를 샀습니다.

다낭을 방문하신다면 이곳에서 시간을 보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아름다운 인테리어와 맛있는 커피 그리고 콩카페 길건너에 한강이 있어 한강도 볼 수 있습니다.

베트남 최대 불상이 있는 손짜(린응사)

손짜 반도에 위한 린응사는 베트남 초대 높이의 해수관음상으로 유명한 관광명소입니다.

수관음상을 보며 기도를 올리고 있는 현지인들도 많았습니다. 미케 해변과 다낭 시내가 내려다 보이는 아름다운 전망을 볼 수 있었습니다.

베트남 전통 마사지 60분을 하고 호텔로 고고

마사지는 너무 좋았습니다

호텔은 로열 로터스 호텔 다낭 4성급으로 갔습니다

처음에 5성급으로 패키지 예약을 했다가 인원부족으로 다른 패키지로 변경이 되어 4성급으로 바뀌어서 너무 아쉬웠는데

4성급도 깨끗하고 좋았습니다

호텔수영장은 저는 시간이 안되어서 이용 안 했는데 일행분들 중에 일찍 일어나 수영하시는 분들도 있었습니다

수영장에 직원도 있고 아이들과 수영하기 좋은 듯합니다

하나투어 베트남 다낭 패키지 여행 호이안 2일차는 아래를 클릭하시면 볼 수 있습니다

하나투어 베트남 다낭 패키지 여행 2일차 후기 호이안

하나투어 베트남 다낭 패키지여행 2일 차 후기(호이안 여행) 2일 차 일정 11시 30분 가이드 미팅 - 마블마운틴(오행산) 이동 - 호이안으로 이동(호이안-투본강 투어, 내원교, 광조회관,턴키의 집,풍

fubaoky.com

하나투어 베트남 다낭 패키지 여행 골든브릿지 바나힐 테마파크 3일 4일차는 아래를 클릭하시면 볼 수 있습니다

하나투어 베트남 다낭 여행 3일 4일 차 후기 골든브릿지 바나힐 테마파크

베트남 다낭 여행 3일 4일 차 후기 3일차 오전 10시 가이드 미팅 - 바나힐 테마파크 이동 - 바니힐 도착 후 케이블카 탑승 - 바나힐 테마파크에서 자유시간(점심은 각자 해결) - 테마파크 내 자유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