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이야기

하나투어 베트남 다낭 패키지 여행 2일차 후기 호이안

by 늘봄블리 2023. 11. 19.

하나투어 베트남 다낭 패키지여행 2일 차 후기(호이안 여행)

2일 차 일정

11시 30분 가이드 미팅 - 마블마운틴(오행산) 이동 - 호이안으로 이동(호이안-투본강 투어, 내원교, 광조회관,턴키의 집,풍흥의 집,호이안 바구니배 체험, 호이안 소원배,호이안 야경투어 야시장) - 석식 - 호텔이동

2일 차 아침 11시 30분에 모이기로 해서 오전 일찍 일어나 조식 먹고 택시를 타고 한시장에 다녀왔습니다

한시장에서 여행하면서 입을 원피스를 구입하고 가방, 신발 등 쇼핑을 했습니다.

원피스는 5,000원 구입했으며 가방과 신발도 한국에 비해 저렴했지만 한시장은 예전에 비해 가격이 비싸졌다고 하더라고요 그리고 한시장안에 가게들의 옷과 가격이 똑같은 곳이 많았습니다.

호텔 조식

음식이 입맛에 안 맞아 빵, 커피와 과일을 먹었습니다. 따뜻한 곳이라 과일은 너무 맛있었습니다.

한국분들도 많았는데 김치, 고추장, 김 등 여러 가지 반찬을 가지고 오신 분들도 있었습니다.

부모님이랑 오실 경우는 꼭 김치 등 반찬 조금씩 챙겨 오시는 게 좋습니다.

베트남 다낭 한시장
다낭 한시장

아침 일찍 갔는데도 사람들이 많았습니다. 여기가 한국시장인가 했을 정도로 한국사람들이 많았습니다.

마블 마운틴(오행산)

마블 마운틴은 대리석과 석회암으로 이우어진 다섯 개의 산이 모여 있어 오행산이라고 불립니다. 주변에는 각종 석상들이 전시되어 있으며 산을 올라가면 웅장한 동굴과 불상 그리고 탁 트인 다낭의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투본강 투어

배를 타고 투본강 투어, 호이안의 풍광을 즐기고 도자기 마을 방문해서 띠별로 된 작은 도자기를 받았습니다.

호이안

베트남의 호이안은 중부에 위치한 작지만 매력적인 도시로 그 근대적인 아름다움과 고요한 분위기로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호이안은 1999년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된 곳이며 오래된 건축물과 좁은 골목길 다양한 상점들이 있어 매력적인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이 도시는 15~19세기에 중요한 국제 무역 항구였으며 동서양의 문화가 뒤섞여 있어 독특한 분위기가 있습니다. 특히 거리를 걷다 보면 중국, 일본, 프랑스의 영향을 받은 건물들을 쉽게 볼 수 있습니다.

다낭 광조회관

호이안의 광조회관은 19세기에 지어진 아름다운 건축물로 중국의 전통적인 건축 스타일을 보여주는 곳입니다.

광조 회관은 건축물은 세세한 조각과 아름다운 정원으로 장식되어 있으며 중국의 전통적인 건축 스타일을 대표하는 곳입니다. 광조회관의 가장 눈에 띄는 특징 중 하나는 그 대문입니다.

건축물 안에는 많은 조각상과 예술 작품이 있어 중국의 전통적인 예술을 감상하는 데 좋습니다. 이렇게 중국의 건축과 예술을 직접 체험하고 이해할 수 있는 광조회관은 호이안을 방문하는 여행객들에게 반드시 추천하고 싶은 곳입니다.

바구니배 체험

바구니배는 대나무를 엮어 만든 베트남 전통배입니다.

신나는 음악 들으면서 춤도 추고 재밌는 바구니배입니다.

호이안 야간 투어

걸어 다니면서 현지 야시장을 구경하고 소원배를 타고 소원도 빌어보고 소원은 로또 빼고 다 이루어진다고 가이드가 이야기해서 모두 웃었습니다.

호이안의 야경은 그 아름다움으로 유명하며 야간에 도시를 방문하는 것은 호이안 여행의 하이라이트 중 하나입니다. 호이안 야경 투어는 다양한 형태로 진행되지만 그중에서 가장 인기 있는 것은 소원배 투어입니다.

수많은 등불을 감상하며 소원배를 타고 소원을 빌어보는 투어입니다.

너무 아름다운 야경이었지만 사람이 너무 많아 정신없었습니다.

그래도 한 번쯤은 가봐야 할 곳입니다

로열 로터스 호텔 다낭 4성급
로열 로터스 호텔 다낭

호텔은 4성급이었지만 깨끗하고 좋았습니다

호이안 갔다가 저녁 먹고 로열 로터스 호텔로 고~

2일 차 후기였습니다.

다낭 패키지여행 1일 차 후기는 아래에 클릭하시면 볼 수 있습니다.

하나투어 베트남 다낭 패키지 여행 1일차 후기

하나투어 베트남 다낭 3박 4일 여행 후기 10월에 베트남 다낭에 다녀왔습니다. 경기도 다낭시라고 불릴 만큼 한국 사람들 많고 편하다고 해서 자유여행으로 가볼까 했는데 편하게 이동하는 게 좋

fubaoky.com

다낭 패키지 여행 3일 4일차 후기는 아래에 클릭하시면 볼 수 있습니다.

하나투어 베트남 다낭 여행 3일 4일 차 후기 골든브릿지 바나힐 테마파크

베트남 다낭 여행 3일 4일 차 후기 3일차 오전 10시 가이드 미팅 - 바나힐 테마파크 이동 - 바니힐 도착 후 케이블카 탑승 - 바나힐 테마파크에서 자유시간(점심은 각자 해결) - 테마파크 내 자유시